spacecloud
호스트
호스트의 공간 10개
이용 후기 93개 평균 평점 4.87
- 소나무
생수 들고 들어왔다고 다과반입으로 추가금 15,000원 내랍니다. 항의했더니 앞으로 이용하지 말랍니다. 다과에 생수가 들어가나요, 커피 들고간 적 없습니다. 옵션에 분명히 커피나 과자라 써있지 생수까지 써있지 않음 누가 생수 들고간다고 옵션 15,000냅니까. 악의적인 리뷰라니요 딱 사실대로만 적었는데 음식점도 아니고 그냥 생수데 추가요금 내라하지 않았나요
2026.03.12 23:36:49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워크토크입니다 여의도점은 공간내 정수기와 커피머신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럼에도 여러 인원이 외부 음료를 반입하실 경우에는 쓰레기 과다발생 및 처리 등으로 옵션 선택후, 반입가능하다고 이용규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생수, 커피 등 단체로 반입하셔서, 이용후 이용규정을 동일하게 안내드렸지만 동의하지 않으셨습니다 또한 고객님은 다른 플랫폼에도 악의적인 리뷰를 게재하셨기에, 내부 기준에 따라 추가 예약은 어렵다고 안내드렸습니다. 현재 플랫폼마다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리뷰를 작성하고 계셔서, 멈춰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026.03.13 07:01:14
- 한바다98
영하 10도 이하의 날씨에도 아주 따뜻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세미나를 마쳤습니다. 자주 이용할 수는 없으나 강강추입니다.
2026.01.22 22:41:38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추운겨울 따뜻한 공간 속에서 모임 진행이 원활하실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1.26 15:01:08
- 키지
아주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뷰가 예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9.16 22:31:53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릉점 뷰를 만족해 주셔서 저희도 기쁩니다💛 항상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9.17 14:32:18
- 땡큐따봉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에어컨 소리가 좀 많이나서 다소 좀 아쉬웠습니다 ㅠ
2025.07.24 12:04:06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열심히 관리하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7.24 12:52:24
- 유지영
나무뷰가 예쁘고 비품 다 있어서 모임하기 좋았어요^^
2025.06.28 14:11:22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포토 후기 감사드립니다^^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에어콘 풀가동 시원한 저희 잠실점에서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2025.06.30 15:47:24
- sang0944
아늑하고 접근성이 좋으며 (지하철과 연결성) 필요한 물품이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2025.03.14 14:51:10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신것도 감사한데 좋은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7 11:25:23
- sagrada
처음 이용해봤는데 시설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종종 이용하러 오겠습니다 ㅎㅎ
2025.01.06 13:14:00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도 편안하고 깔끔한 공간에서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1.07 19:38:32
- 주식회사비더블유케이
칠판 기능 있는 모니터 덕분에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가격 대비 깔끔하고 어둡지 않아서 좋습니다.
2024.12.24 16:31:37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자주 애용해주시고 소중한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연말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12.24 19:40:34
- alsdlfkasjdfie
아니 비번도 미리 안 주시고 복도에서 계속 에어컨 청소용 모터 컴프레셔 소음에 강의와 촬영에 너무 지장이 커서 제대로 업무를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평점 별 한개도 아깝네요. 아니 공식적인 빌딩 작업일정이 있으면 예약을 받지 말던가 환불해주세요
2024.10.28 18:13:43평점 1점2점3점4점5점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는 안내톡 자동발송 서비스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예약 시간 1시간전 고객님 연락처로 자동발송 된것으로 확인됩니다. 1시경 연락주셨을때도 다시한번 톡으로 비번 안내드렸습니다. 예약시 주의사항에도 나와있지만 촬영목적 대관은 별도 추가금이 있는데 일반 대관으로 진행하셨네요. 환불은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2024.10.28 18:3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