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프로필 사진 HOST

호스트

호스트의 공간 2

이용 후기 38 평균 평점 4.55

  • PearTree

    주차1대가능하다고 해서 비싸도 예약했는데 빈자리 없어서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도보 5분정도 거리인데 더울때 걸으니 힘들더라고요 ㅠ 2층연습실엔 정수기가 없어서.. 호스트께 여쭤보고 지하연습실 정수기 이용했습니다.. 이 가격 연습실에 정수기가 없다니.. ㅠ 연습실은 바닥도 좋고 사이즈도 좋고 괜찮았는데 주차나 정수기는 불편했네요.. ㅠ

    2026.06.05 23:33:49
    평점 1점2점3점4점5점
  • 리나지나

    깨끗하고 교통좋은 연습실로는 최곱니다~! 시간대별 정해자 대여료도 만족한편입니다~

    2025.11.15 21:58:37
    평점 1점2점3점4점5점
  • 조쁘니

    매번 이용하고 있어요^^ 쾌적하고 좋아요

    2025.11.02 07:36:43
    평점 1점2점3점4점5점
  • Hye Jin Bae

    공간깔끔하고 좋아요 다만 중간중간 윗층인지 옆인지... 물내려가는 소음인지 기계돌아가는 소음이 자주 들려서 조용히 집중되는 연습을 하긴 좀 곤란했어요

    2025.06.07 15:55:45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추후 이용시 소음이 날 경우 연락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이용 감사합니다!

    2025.06.07 15:59:20

  • 뮤직

    느낌있고 연기 안무 노래 연습하기 쾌적하고 좋은 연습실입니다.

    2025.05.11 17:25:38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답이 늦었네요. 이용 감사드리며 또 이용해 주세요!

    2025.06.07 15:58:12

  • arbo

    약수역에서 찾아가기가 쉽고 연습 공간 크기가 적당

    2024.12.17 01:51:18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유어스테이지는 약수역 10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의 대로변에 위치하여 찾아오시기 편리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후기 또한 감사합니다🙏💥

    2024.12.21 13:58:48

  • arbo

    위치나 공간은 좋았어나 냄새가 많이 남

    2024.12.09 18:57:56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유어스테이지를 이용하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지하 습기 때문에 긴혹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신경 써서 쾌적한 환경 유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2.09 19:05:05

  • 쇼스탑

    선생님과 아이가 편안하게 이용하였습니다

    2024.09.19 09:52:46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유어스테이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유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2.09 19:01:24

  • 수박

    매주 애용하는 스튜디오에요! 거울에 커튼이 달려있어 연습, 촬영 둘 다 가능해요 👍🏻 조명도 분위기도 너무 힙함

    2024.04.23 16:01:50
    평점 1점2점3점4점5점

    호스트님의 답글

    안녕하세요 유어스테이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면 거울에 달려있는 커튼은 촬영시 배경이 될 수도 있고 울림 방지 역할을 하므로 오디션, 입시 촬영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2024.04.23 20:4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