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공간 선택
호스트 승인 후 예약확정
확실한 예약을 위해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세요 :-)
- \77000 / 시간+1
교육 및 강의를 위한 큰 장소로서 인원 50명 내외 수용,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마이크, 스피커 시설 구비, 냉난방 완비
- 공간유형 세미나실 강의실
- 예약시간 최소 2시간 부터
- 수용인원 최소 5명 ~ 최대 62명
예약선택
- \11000 / 시간 (인)+4
- 비즈니스 업무 룸(전망 뷰 오피스 단독 공간, 비즈니스 테이블)
- 비즈니스 미팅 룸 및 회의 및 발표 공간
- 원두커피 제공 및 복합기 제공(인쇄, 스캔, 복사 등)
- 일일이용 및 월별 이용 가능(자세한 내용 문의 바람)
- 주차비용은 사용자 부담 (첫 1시간-1,500원 추가 10분당 200원)- 공간유형 회의실 세미나실 스터디룸
- 예약시간 최소 2시간 부터
- 수용인원 최소 1명 ~ 최대 15명
예약선택
- \44000 / 시간
10명 내외 세미나 및 소회의 공간, 또는 스터디룸으로 적합합니다. 프로젝터(TV), 노트북, 스크린 지원 및 냉난방시설 완비
- 공간유형 회의실 세미나실 스터디룸
- 예약시간 최소 3시간 부터
- 수용인원 최소 5명 ~ 최대 18명
예약선택
- \55000 / 시간+1
32명 내외 정도 수요가능한 중강의실(교육장) 및 24명 내외 수용 가능한 소교육장(강의실)공간입니다. 빔프로젝터, 노트북, 스크린, 마이크, 스피커 구비 및 냉난방시설 완비
- 공간유형 회의실 세미나실 강의실
- 예약시간 최소 3시간 부터
- 수용인원 최소 5명 ~ 최대 35명
예약선택
호스트 승인 후 예약확정
확실한 예약을 위해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세요 :-)
교육장, 회의실, 세미나실 등 각종 공간 대관
공간 소개
1. 대강의실(60명 내외), 중소형 강의실(20~30명 내외) 대관
2. 세미나실(10~15인 내외 등) 대관
3. 회의실(스터디룸) 10인 내외 대관
4. 비즈니스 공간(미팅룸, 업무공간 임대, 개인 전용 오피스 공간) 임대
5. 주차비용은 사용자 부담 (첫 1시간-1,500원 추가 10분당 200원)
※ 냉난방 완비, 비즈니스 공간 이용자 복합기(인쇄, 복사, 스캔 등) 이용 가능, 원두커피 제공 등 편의시설
- 영업시간 8~22시
- 휴무일 없음
시설 안내
- 1 각종 교육 및 회의 가능한 시설 대관으로 빔프로젝트, 스크린, 마이크등 구비
- 2 고층(11층)에 위치하여 두류타워 뷰를 한눈에 조망가능한 창가에 오피스 공간 세팅
예약시 주의사항
- 1 주말 및 공휴일은 별도 이용문의 바랍니다.
- 2 주차장이용시 이용자 부담.
- 3 주말 및 공휴일 주차는 외부주차장 이용(바로옆서부정류장 유료주차장)
환불규정 안내
이용당일(첫 날) 이후에 환불 관련 사항은 호스트에게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결제 후 2시간 이내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단, 이용시간 전까지만 가능)
- 이용 8일 전 총 금액의 100% 환불
- 이용 7일 전 총 금액의 100% 환불
- 이용 6일 전 총 금액의 100% 환불
- 이용 5일 전 총 금액의 100% 환불
- 이용 4일 전 총 금액의 100% 환불
- 이용 3일 전 총 금액의 90% 환불
- 이용 2일 전 총 금액의 80% 환불
- 이용 전날 총 금액의 70% 환불
- 이용 당일 환불 불가
Q&A 0개
질문 작성하기등록된 질문이 아직 없습니다.
이용 후기 0개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
강의장, 교육장, 회의실 대관 임대 합니다.